This ‘S’, it comes from an ancient Kryptonian word.
That means ‘Hope’.
Our house wasn’t just given that symbol. 
Our ancestors chose it.
And the generations to follow, defined it. 
Not through words but through action.
And hope can be a powerful weapon.

▸ 기본적으로 영화, 맨 오브 스틸(2013)로 시작된 DC Movie Universe a.k.a DCEU 기반의 비공식 수동봇입니다.

▸ 원활한 교류를 위해서 각 캐릭터 간의 관계와 대화의 흐름에 따라 코믹스, DC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의 슈퍼맨 설정 일부분을 선택하여 차용합니다.

▸ 맞팔로우는 혼잡한 타임라인을 피하고자 DC 장르 봇과 해외 장르 봇으로 제한하며 일반 계정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봇주가 잘 알지 못하는 장르의 봇은 교류의 가능성 유무와 운영 방식의 방향성을 살핀 후 진행합니다.

▸ 동일 캐릭터 봇의 경우, 맞팔로우 및 교류를 원하신다면 DM을 통한 요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례한 트윗 또는 멘션에 일절 반응하지 않으며 여러 번 반복될 경우에는 블언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지노선을 넘는다면 블락합니다.

▸ DM에서도 슈퍼맨 또는 클락 켄트로서 응대합니다. 부득이하게 봇주와의 대화가 필요할 때는 봇주를 불러 주세요.

▸ 대화의 흐름과 상황에 어울리도록 괄호체(행동지문 등), 그리고 종종 이모티콘을 사용합니다.

▸ 앞서 말씀드렸듯이 코믹스,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참고하여 해석을 곁들이고 있으므로 여러분들의 해석과 다를 수 있으며,
    당신의 해석보다 더 밝거나 자유로울 수 있고 당신의 해석보다 무겁고 차분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 정히 맞지 않으시면 트위터의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상호 간의 즐겁고 편안한 대화를 지향하기에 여러모로 노력하고 있으며, 시간을 들여 친밀도를 쌓아가면서 교류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때문에 타임라인 대화보다는 1:1 멘션 대화를 선호합니다.

현재 페어 계획은 없습니다.

▸ 2017. 12. 23. ~ ing.
▸ @IAm_HereToHelp는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2021) 이후, 데일리 플래닛에 복직했다는 설정입니다. (저스티스 리그(2017)에서는 극히 일부분의 이야기만 가져왔습니다.)

▸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에서 묘사된 로이스와 약혼한 설정과 작중 암시된 아이의 존재는 적용하지 않으나 교류하는 봇과 대화 내용에 따라 가변적으로 대응합니다.

▸ 슈퍼맨과 클락 켄트가 동일 인물이라는 건 리거들을 포함하여 극소수의 측근들만이 아는 사실로,
    시크릿 아이덴티티를 유지합니다만, 꾸준한 교류가 있는 분들께는 시크릿 아이덴티티를 밝힐 수 있습니다.

▸ 극소수의 측근들을 제외하고는 슈퍼맨, 칼 엘을 부르신다면 슈퍼맨이자 ‘칼 엘’로서,
    기자, 클락 켄트를 부르신다면 ‘클락’으로서만 대화를 이어가는 한편,
    같은 히어로 장르의 캐릭터를 대할 때는 상대가 시크릿 아이덴티티를 알고 있다는 설정 하에 대화를 이어갑니다.

상단의 설정은 언제든 추가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